언리얼에서 한번 추가한 클래스의 네이밍 수정을 최대한 간단하게 하는 법을 해당 포스팅에서 다루고자 한다.
1. 바꾸고자 하는 클래스 헤더에서 클래스 타입을 뜻하는 첫 알파벳을 제외하고 모두 선택해, Ctrl + H(치환단축키) 사용
- Ctrl + R의 Rename기능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2. 바꾸고자 하는 클래스 네이밍을 하단 박스에 넣습니다.
ex)
기존 BTDecorator_AI_IsInAttackRange
변경 BTAI_IsInAttackRange
3. 변경 영역을 현재 프로젝트로 지정하고 모두 바꾸기를 직접 누르거나 단축키(alt + a)를 통해 모두 변경
4. 이에 맞춰 솔루션 탐색기의 클래스 네이밍도 직접 바꿔준다.
5. 컴파일 후 에러가 없는지 확인한 후 프로젝트를 닫고 Generate Visual Studio Files를 한번 해준다.
6. 빌드해서 프로젝트를 열고 콘텐츠 폴더에서도 해당 클래스 네이밍이 잘 수정되었는지 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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