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n.thi.s
Cyn.thi.s Programming
Cyn.thi.s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 Programming
      • Visual Studio
      • Data Structure & Algorithm
      • C, C++
      • C#
      • Direct X
      • Unity Engine
      • Unreal Engine
      • Game-Math
    • Project
      • Direct X
      • Unity
      • Unreal
    • Life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2d 아케이드
  • UE4
  • Precompiled Header #C++ #C
  • UE5
  • 코옵
  • Linear Transformation #Matrix #선형변환 #행렬
  • Ue4 Camera Shake
  • 구글플레이
  • 언리얼 클래스 명 수정
  • 벡터 내적 #
  • 언리얼 카메라 쉐이크
  • 3차원 회전 행렬 구하기 #오일러 회전 #짐벌락 현상
  • 투영 벡터
  • 3d 백뷰
  • NDC
  • unreal
  • 백페이스 컬링 #Back Face Culling #후면 폴리곤 제거 #은면 제거
  • Class Naming Change
  • SoftRenderer
  • unity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Cyn.thi.s

Cyn.thi.s Programming

Programming/Game-Math

투영 행렬 유도하기

2019. 12. 18. 00:55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Programming > Game-Ma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각형 빠르게 칠하기  (0) 2019.12.18
NDC(Normalized Device Coordiantes)란?  (0) 2019.12.18
삼각형 내부 외부 판별  (0) 2019.12.18
백페이스 컬링(Back Face Culling)  (0) 2019.12.18
벡터 내적과 외적을 응용한 왼쪽과 오른쪽 판별하기  (0) 2019.12.18
    'Programming/Game-Ma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삼각형 빠르게 칠하기
    • NDC(Normalized Device Coordiantes)란?
    • 삼각형 내부 외부 판별
    • 백페이스 컬링(Back Face Culling)
    Cyn.thi.s
    Cyn.thi.s
    Cyn.thi.s Game Programming Lif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