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말-
선 그리기 알고리즘 중 대표적이고, 실수 연산이 아닌 정수 연산이라 많이 쓰이는
브레젠험 알고리즘(Bresenham's Algorithm)에 대한 포스팅이다.
브레젠험 알고리즘은 두 점 사이의 직선에 가까운 근사를 형성 하기 위해 선택해야하는 n 차원 래스터의 점을 결정하는 알고리즘 이다.
위피디아 영어부문에 있기에 크롬 자동 번역으로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다.
'Programming > Game-Ma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러스텀 컬링 (0) | 2019.12.18 |
---|---|
왼손 좌표계, 오른손 좌표계 (0) | 2019.12.18 |
삼각형 빠르게 칠하기 (0) | 2019.12.18 |
NDC(Normalized Device Coordiantes)란? (0) | 2019.12.18 |
투영 행렬 유도하기 (0) | 2019.12.18 |